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올림픽 중계 다시보기⭕

by rpdpe 2021. 4. 21.
반응형

올림픽 중계 다시보기 

 

 

올림픽 중계 다시보기 채널 총정리 

 

이번 도쿄 올림픽 중계 시청은 지상파는 KBS, SBS, MBC에서 모두 중계할 예정이고, 온라인에서는 네이버와 웨이브, 아프리카 TV에서도 중계방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각 방송사별 중 선호하는 중개사들을 기준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SBS 온에어 바로가기

 

2.MBC 온에어 바로가기

 

3.KBS온에어 바로가기 

 

 

온라인 중계 사이트 

 

 

인기 종목 위주로 중계될 예정이고, 이전부터 인기가 많은 양궁, 사격, 축구, 탁구 등 위주로 도쿄올림픽 중계를 해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그외 종목은 인기 종목의 성적이나 시청률 그리고 비인기 종목 선수들의 활약상에 따라 중계할 예정입니다. 도쿄올림픽의 비인기 종목은 인터넷 방송에서 따로 중계하는 것을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네이버 스포츠

 

2. 웨이브

 

3. 아프리카 

 

  여자 배구 4강전 (준결승전) 

 

 

김연경과 투혼의 여자 배구, 오늘 밤 9시 '삼바 배구' 넘는다 | 연합뉴스

(도쿄=연합뉴스) 특별취재단 = 세계적인 거포 김연경(33·중국 상하이)이 이끄는 한국 여자배구대표팀이 브라질을 상대로 혼(魂)을 건 싸움에 나...

www.yna.co.kr

 

 

4강 진출한 여자배구 대표팀 추가 격려금 '1억' 받는다

2020 도쿄올림픽 배구 여자부 4강에 진출한 한국 여자배구...

www.ytn.co.kr

 

세계적인 거포 김연경(33·중국 상하이)이 이끄는 한국 여자배구대표팀이 브라질을 상대로 혼(魂)을 건 싸움에 나선다.

한국 여자배구는 6일 오후 9시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브라질과 2020 도쿄올림픽 준결승전을 치른다.

브라질을 이기면 한국 배구 역사상 최초로 올림픽 은메달을 확보하고 미국-세르비아 경기의 승자와 금메달을 다툰다.


세계적인 거포 김연경(33·중국 상하이)이 이끄는 한국 여자배구대표팀이 브라질을 상대로 혼(魂)을 건 싸움에 나선다.

한국 여자배구는 6일 오후 9시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브라질과 2020 도쿄올림픽 준결승전을 치른다.

브라질을 이기면 한국 배구 역사상 최초로 올림픽 은메달을 확보하고 미국-세르비아 경기의 승자와 금메달을 다툰다. 브라질을 넘지 못하면 미국-세르비아 경기 패자와 8일 동메달 결정전을 벌인다.


 지난 5일 오후 일본 시오하마시민체육관에서 열린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배구 국가대표팀 훈련에서 표승주가 공격하고 있다.

 



2012 런던 대회 이래 9년 만에 준결승에 진출한 세계 랭킹 11위 한국은 세계 2위 브라질에 모든 면에서 열세다.

기술, 체력, 상대 전적에서 브라질에 모두 밀린다.한국은 8강에서 터키를 5세트 접전에서 따돌리고 4강 티켓을 거머쥐었다. 조별리그를 포함해 세 번이나 5세트 혈투를 벌여 모두 이겼다.

우리나라와 같은 A조에서 경쟁한 브라질은 도미니카공화국에 2세트를 내줬을 뿐 나머지 경기는 세트 스코어 3-0, 3-1로 이기고 4강에 진출했다.



한국은 6월에 열린 국제배구연맹(FIVB) 발리볼네이션스리그(VNL)와 도쿄올림픽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브라질에 잇달아 0-3으로 무릎 꿇었다.

 

 

도쿄 올림픽 일정 인기종목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단의 주요 메달을 득하는 경기는 양궁인데요. 양궁의 중계 일정은 7월 23일 경기가 시작됩니다. 또 7월 24일에는 도쿄 올림필 양궁 혼성 결승전이 예정되어있어서 도쿄올림픽 초반부터 메달을 얻는 대한민국으로 기세 좋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올림픽 5회 연속 출전 중인 진종오 선수가 참가하는 사격은 7월 24일 경기가 예정되어있고, 진종오 선수는 혼성 10m 공기권총과 10m 공기권총 종목에 참여합니다. 

 

또 인기가 많은 펜싱의 경우 7월 24일 예선전이 예정이고, 대표선수로는 박상영 선수가 있습니다. 지난 리우 올림픽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한 경험이 있어서 좋은 성적을 기대 중인 선수입니다. 지난 리우 올림픽에서는 극적인 장면을 많이 보여줬었는데 이번 올림픽에서는 어떤 그림을 그려줄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